전체 1585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1585번째 이야기
40살이 되고, 무언가 의미 있는 일을 찾고 싶었습니다. 40살에 카톨릭 신자로서의 세례성사를 받게 된 일과, 오늘의 장기기증신청을한 이 선택이 훗날 제 인생에 가장 의미 있었던 시간으로 기억되길 바랍니다.
1584번째 이야기
새로운 생명에게 살아가는데 도움이 된다면 이보다 의미있는 일이 있을까합니다
1583번째 이야기
어느새 60대 중반의 나이가 되었고 젊었을 때 세상을 위해 큰일을 하고 싶었지만 삶의 굴곡이 많아 그뜻을 이루지 못했고 늦게나마 작은 보탬을 합니다. 이런 나눔이라도 허락해주신 하느님 감사합니다.
1582번째 이야기
늦은 나이에 아기를 허락해주신 하느님께 감사드리며 생명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장기기증 신청을 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모든 생명이 존중받고 소중하게 여겨지기를 바랍니다.
1581번째 이야기
오늘 어린이날이 생일인데 20대 마지막 의미있는 일을 하고싶어서 장기 기증을 신청했어요!
1580번째 이야기
아프신 아버지가 나아지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또한 내가 지은 잘못에 대한 사죄의 의미입니다. 앞으로 삶에 대한 태도를 바르게 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일상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고통받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1579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을 꼭 해야 할 이유를 찾았다기 보다는, 하지 않아야 할 이유를 찾지 못해서 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제 삶이 누군가에게 또 다른 삶이 되기를 바랍니다.
1578번째 이야기
저로 인해 상처 받으신 분들께 사죄 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겠습니다. 장기기증으로 인해스스로 되돌아 보는 시간과 봉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겠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1577번째 이야기
두딸 엄마가 되고 내 보물들과의 행복함에 너무 소중한 날들을 보내고 있지만.. 내 소중한 딸들에게 마지막 모습도 좋은 엄마로 좋은일하고 떠나는 엄마로 남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솔직히 몇년 전부터 신청할까 고민만하고 겁도 나고 미루다가 더 늦기전에 신청해본다. 내가 떠나는날 내 몸에 일부로 인해 다른 사람의 생명을 살릴수 있다면 그것만큼 더 좋은일이 있을까싶고.. 조금더 솔직하자면 내 희생으로 남은 두딸들이 복받을수 있지 않을까하는 마음이 더 크다.
1576번째 이야기
내가 받은 예수님 사랑실천의 한 방법!
1575번째 이야기
몇번을 고민하다 용기내서 등록했습니다^^ 아직은 젊기에 나에겐 일어나지 않을 일이라 생각하지만 언젠가 제가 용기 내서 신청한 이 기증이 정말 필요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어 새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제가 이렇게 기증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진것도.. 다 주님의 계획안에서 이루어지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1574번째 이야기
좋은일에 동참할수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