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81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201번째 이야기
감동의 순간이렇게 작게나마 우리 세상이 따뜻해지는데 한 역할을 한 것 같아서 뿌듯하다.
200번째 이야기
기쁨모두가 하나, 나누는 기쁨, 의미있는 삶
199번째 이야기
뿌듯합니다. 누군가에게 희망과 기쁨을 줄 수 있다는 생각에 매우 마음이 뿌듯합니다. 모두 장기기증에 앞장서는 국민이 되었으면 합니다.
198번째 이야기
작은 행복!저의 작은 행복이 누군가에는 큰 생명의 기쁨이 될수 있다는것에 감사하며.. 조금 늦었지만 장기기증희망신청하였습니다.
197번째 이야기
등록후전 부터 하고 싶었는데 이제야 합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혹시 모르지만 제가 조금이나마
196번째 이야기
당연한 인수인계장기기증은 오래전에 신청해왔는데 뇌사상태에도 가능한 장기를 추가로 신청하니 마음이 홀가분하다 . 언젠가 먼지로 돌아가는 마당에 당연히 주고 갈것은 주고간다고 생각한다. 의과대학에 시신기증을 할경우 어느곳이 우선권이 부여되어 기증하게 되는지 궁굼합니다 중복되어도 되는지 ..알려주세요.^^
195번째 이야기
제가 누구에게 직접 도움이 되지못하지만제가 여태것 주님께 받은 은총이 너무 많아 저도 누구에게 이 은총을 베풀고 싶어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 누구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194번째 이야기
드디어..항상 마음 속으로만 생각하던 일을 우연히 주보에서 방법을 알게 되어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작으나마 나중에라도 도움이 되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기쁨이 생깁니다. 감사합니다~
193번째 이야기
장기기증마음이 편해지네요...
192번째 이야기
주님께서 주신 몸 주님께 돌려 드립니다주님께서 주신 몸 주님께 돌려 드립니다.
191번째 이야기
다시 신청합니다..우편으로 신청하고 연락이 없어서 인터넷으로 다시 신청합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수있다면 그럴로 만족해요..^^
190번째 이야기
소감문좋은 일에 참여 하게 되어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지금부터 제 몸을 더 소중히 여기면서 살아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