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98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302번째 이야기
기쁜 마음으로 동참 하였습니다전 장기기증에 대한 막연한 생각만 하고 있었습니다. 이번년도가 지나가는 시점에서 난 남을 위해 무엇을 베풀고 살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솔직히 저희 부부는 불임으로 인해 5년이란 결혼생활동안에도 아직 아이를 얻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내가 세상에 나와서 나와 닮은 내 주니어는 못 남기더라도 세상을 떠나는 날에는 나로인해 새생명을 얻을수 있는 사람은 남겨놓고 가자는 생각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그 일이 언제 실현 될지는 모르나 생각이 변하기전에 실천에 옮기고 싶어 신청하였습니다

301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을 하고 나서 언제부터 마음만 먹고 있다가 기증 서약을 하고 나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주님의 은총으로 아렇게 잘 살아가고 있음에 감사하며 나누는 기쁨이 배가 되어 오네요. 감사합니다.

300번째 이야기
有口無言有口無言입니다.

299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장기기증 신청 ..ㅋㅋㅋㅎㅎㅎㅎㅎ

298번째 이야기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이렇게라도 저를 나눠 드릴 수 있어서요..

297번째 이야기
소중한 생명을 살릴수 있다면 기쁜마음으로 기증하겠습니다.제가 불의의 사고를 당하거나,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하여, 이 세상의 삶을 마감하게 된다면, 부모님으로 부터 물려받은 소중한 저의 장기들을 꼭 필요로 하는 분들께 기증되어, 그분들로 인해 새삶을 살아갈수 있도록 성스러운 기증을 하고 싶습니다.

296번째 이야기
의미있는 나눔 세상에는 많은 종류의 나눔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세상을 떠나면서 제가 가진 것 중 가장 소중한 것을 나누는 것만큼 숭고하고도 거룩한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늘 하고 싶다고 생각은 했었지만, 막상 장기기증 서약을 하기는 쉽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장기기증 서약을 하게 되어서 너무 뿌듯하고 또 신께 감사함을 느낍니다. 부디 많은 사람들이 장기기증에 동참해서 세상을 떠날때, 세상에 남겨진 사람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나누어 주었으면 합니다.

295번째 이야기
내용없음내용없음

294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하고싶습니다.욕심내서 가질 필요없잖아요. 어차피 가져가지도 못할거... 죽어서라도 다른사람을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다는게 뿌듯합니다.

293번째 이야기
지금부터라도..생각만 하고 실천에 옮기지 못하고 있었지만 생각이 날때 해야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껏 제몸을 아껴오면서 생활해왔지만 더욱 아끼고 생활해야겠다고 생각이 듭니다. 자신의 욕심을 버리고 나누면 큰 행복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삶을 누리며 살지 못하는 분들에게 새삶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습니다.

292번째 이야기
미치도록 자유롭고 눈부시게 아름다운 나의 삶책과 자연, 여행, 그리고 예술을 사랑하는 이선영입니다. 제 인생 최대의 목표는 이 지구상 온 나라의 땅을 다 밟아보는 것입니다. 제 인생 궁극의 목적은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남미를 두루 돌아다니며 그곳 아이들을 가르치고 그들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가꾸어나가는 것입니다. 미치도록 자유로운 제가 이토록 눈부시게 아름다운 삶을 간절히 바라고 꿈꾼 지 오래입니다. 이런 꿈과 미래 덕분인지 오래전부터 장기등기증희망자 등록을 하고 싶었습니다. 제가 동경하는 한마음한몸운동본부와 밀접하며, 믿을 만한 기관인 한마음한몸장기기증센터에서 기증서약을 할 수 있어 몹시 설렙니다. 오늘 날짜가 좋아 이 날을 손꼽아 기다렸습니다. 관리를 잘해오고 있기 때문에, 맑고 깨끗한 제 몸을 훗날 많은 이들과 기쁘게 나눌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더없이 귀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2년 12월 12일 수요일 추운 밤, 이선영 카타리나 올림

291번째 이야기
행복합니다.두달전 결혼을 하고 주님의 축복으로 너무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살고있습니다. 결혼하고 꼭 장기기증서약을 하고자했는데 남편이 흥쾌히 승낙해주어 드디어 할 수 있었습니다. 죽으면 흙으로 돌아가는 아무 쓸모 없는 몸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새로운 삶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 행복합니다. 자식들에게 저의 장기기증서약의 뜻을 알리고 자식들도 기증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