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81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153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서약꼭 필요한 분들에게 쓰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152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__) 죽어서는 큰 의미없는 제 육신이 죽어가는 사람을 살릴 수 있다면 그 보다 더 큰 의미가 어디 있겠습니까~! 그리고 그 분들과 좋은 일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지만 희망과 긍정을 보태고 싶어서 서약을 할 결심을 하고 실행에 옮겼습니다 아무튼 모든 사람이 행복을 느끼는 좋은 사회가 됐으면 합니다 ^^
151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이란게 조금은 무섭긴 하지만 나로 인해 빛을 볼수 있는 시각 장애인을 위해 각막을 기증합니다.
150번째 이야기
^^오늘 장기기증으로 각막신청 했네요^^ 조금이나마 나중에 저로인해 희망을 가지실 분을 생각하며 신청했습니다!!^^ 저 스스로 뿌듯하네요..!
149번째 이야기
방금 장기기증 신청을 마쳤습니다. 저는 이제까지 살면서 누군가를 행복하게 해 본적이 없습니다.(가족을 제외한 제3자) 그러던 중 어떤 분이 장기기증을 했다는 글을 보게됐고, 그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게 됐습니다. 육신이란 것은 제가 가지고 있는 소유물일 뿐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제 생명은 사그라들지만 그로 인해서 다른 분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는 생각도 하게 됐습니다. 저는 항상 좋지 않은 몸매를 보며 속상해 했지만, 지금부터는 제 몸이 자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또 제겐 당연한 몸이지만 언젠가는 다른 분들의 희망이 될 거라는 생각에 제 몸을 더욱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장기기증 신청을 통해 저는 더욱 제 자신을 사랑하게 됐습니다.
148번째 이야기
가장 보람된 일들중의 하나 장기기증한사람의 생명이나 장애를 구할 수 있다면 이 세상에 태어나 가장 보람된 일들 중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장기 기증한 이 순간 진실로 충만된 마음으로 기쁩니다.
147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신청늘 생각으로만 하다가 20대의 마지막이 되서야 신청합니다. 사후에라도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쁘네요.
146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서약서를 제출하고..........본당에 장기기증 홍보 오셨을때 마음에 갈등으로 참여하지 못했습니다. 그간 맘을 추수려 5월1일자로 기증서를 본당에 제출했는데 이곳에서 확인하니 되어있지않아서 서류가 전달되는 중에 시간이 필요하리라........싶어서 이렇게 제차 빠른 방법으로 기증서를 작성했네요. 기다리지않고 제차 제출함이 미안한 생각이 들면서........... 내일 어떤 일이 일어날지??를 모르기에 이렇게 제출했네요~~~어제보다 오늘 더 잘 살기를 바라는 우리의 욕심스런 마음이지만 저는 어제 만 하기를 욕심내 봅니다.
145번째 이야기
좀 떨리네요^^2012년 10가지의 계획 중 하나로 장기기증을 생각했습니다. 벌써 6월.... 무엇을 하는데 이리 시간이 오래 걸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렇게나 간단하게, 어느 사이트 가입하는 것보다 간단하게 되는걸요... 조금 떨리네요.... 무엇이 떨리는 건지도 잘 모르채 말입니다... 그리고 기쁩니다^^ 올해 목표 중 하나 달성!!!!!
144번째 이야기
장기기증기쁨
143번째 이야기
언젠가 하려고 했던 일계속 미뤄오다가 한 겁니다. 세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142번째 이야기
받은 사랑을 세상에 조금이나마 남겨두고 가렵니다. 오래 전부터 마음 속에 항상 생각은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신청을 마친 이 순간에도 여전히 작은 두려움과 망설임이 있는것 또한 사실입니다. 하지만 제가 받은 한없는 사랑에 의지해 용기를 내어봅니다. 제 생명이 어떻게 꺼져갈지 제 인생이 어떻게 막을 내리게 될지도, 또한 제게 남겨진 시간들이 얼마나 될지도 모릅니다. 그저 마지막 순간에 두려움 보다는 사는 동안 받았던 사랑과 기쁨을 기억하며 행복한 미소로 인사를 나누길 원합니다. 제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상처가 되지않길 바라고, 너무 슬퍼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부족했지만 언제나 사랑했다는 말을 꼭 전해주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평생을 잠시도 잊지않고 너무나 깊고 소중한 사랑을 함께 해준 한사람... 내사랑. 고마웠어요. 당신의 한없는 사랑으로 평생동안 제가 얼마나 행복했는지 꼭 알아주세요. 죽음이 우리의 생을 갈라놓더라도 우리의 사랑은 다음 생에서도 그 다음 생에서도 변치않고 영원할 것임을 믿어요. 당신이 제게 준 한없는 사랑, 그 깊은 사랑을 영원히 기억할 것이고,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은 꼭 이뤄질거예요. 제 죽음도 우리의 사랑을 이루기 위해 거쳐야 하는 길이라 생각하고 아파하지 말아요. 왜냐면 우리는 우리의 약속대로 곧 다시 만날것이고 새로운 사랑, 영원한 사랑을 다시 시작할 것이니까요. 내사랑... 내 소중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사는 동안 받은 큰 사랑을 세상에 조금이지만 남겨두고 가렵니다. 작은 사랑이지만 제 가족들과 제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제 사랑의 씨앗을 받은 모든 이들이 더 행복해지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