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86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98번째 이야기
기쁜날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주님의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신앙인이 되고자 신청합니다.
97번째 이야기
진정한 나 자신을 위하는 길참사랑 실천이 그리 먼곳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욕심과 자만으로 가득찬 나 자신을 희생할때 진정한 참사랑으로의 실천이 아닌가 싶습니다. 언제나 자중하고 반성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영혼을 정화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주 그리스도님 찬미합니다.
96번째 이야기
진정한 도움이 되고싶습니다.내가 내 인생을 최선을 다해서 살고 언젠가 내 몸이 100명이상에게 큰 도움으로 쓰일 그날을 기대합니다.
95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서약!장기기증서약으로 내몸이 더 소중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고 앞으로도 이보다 더 좋은 일이 있다면 앞장서서 하겠다고 다짐을 하였다.
94번째 이야기
내용없음내용없음
93번째 이야기
감사합니다..좋은 세상이 오기를 바라겠습니다..
92번째 이야기
마음이 깨끗해지는것 같아요미루고 미루다가 생각났을때 지금 얼른 신청합니다 나눌수있는 건강한 몸을 가졌다는거에 감사드리고 나도 받을 수 있는 상황이 될 수 있기에 늘 기도하며 건강한 몸 유지하도록 노력할거에요
91번째 이야기
드디어 신청했습니다.고등학교때 친한친구가 장기기증 등록했던거 보고 저도 해야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이제서야 신청하게 되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는지 몰랐습니다. 아직 24살, 살아온날보단 살 날이 많고... 제가 언제 떠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떠날때 누군가에게 소중한 생명을 불어넣어주고 떠나게 되면... 참 행복할 것같아서 이렇게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장기기증, 각막기증, 인체조직기증까지 모두 신청하고 나니... 뿌듯하네요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
90번째 이야기
제가 줄게없어서...가진게 없어 이거라도 드립니다.
89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죽어서 썩어질 육신을 다른사람이 필요하다면 사용하도록 하며 또한 후손을 위하여 연구의 대상으로 기증하고자 합니다.
88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안녕하세요. 장기기증에 신청하게된 계기는 故김수환추기경님의 영향도 있구요. 한편으론 어차피 죽어 주님의 곁으로 돌아가는데 내 몸의 일부가 남아 아픈사람들에게 생명을 주게 된다면 저 역시 이승에서라도 연장해서 사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이승에서의 미련이나 혹은 제 개인적인 이기적인 이유도 있겠지만요. 이승에서 너무나도 죄를 많이 지어 죽어서 용서받지 못하겠지만 죽어서나마 남에게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87번째 이야기
행복합니다..제몸이사라져다른사람이행복해진다는게너무나도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