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86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1406번째 이야기
두려움에 몇년을 생각만하다 용기내어 장기기증신청했네요 죽으면 없어질 몸 제 일부라도 필요한분에게 갔으면합니다
1405번째 이야기
저희아이들이 장기 기증 신청했습니다 그래서 저두 가입하게됐습니다 좋은분께 조금이나만 힘이 되주고싶네요
1404번째 이야기
전 가진게 별로 없어서 제가 죽을 때 제 장기나 생체조직등 남은 저의 부분이라도 다른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죽음도 언제 제게 찾아올지 모르는 일이고 그래서 주보를 보다가 이런 곳이 있다고 해서 신청하게 됐습니다. 제게 주어진 삶이 다 끝났을 때 아직 힘이 남아있다면 그 장기들이 다른 형제자매님께 가서 주님의 뜻을 이루시는데 작은 도움이라도 될 수 있다면 저는 더 바랄 것이 없을 것 같습니다 ^^ 제 장기들을 꺼내고 운반해주실 분들도 모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403번째 이야기
엄마랑 예전부터 같이 하기로 계획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신청했습니다. 신청하는 과정에서 조금의 무서움이 있었지만, 막상 신청하니 뿌듯했습니다. 현재 간호학과에 재학 중인 저는 저로 인해 한 사람이라도 더 치유되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1402번째 이야기
제가 죽어도 제 장기 같이 가져 갈필요없으니깐 부족하지만 제 장기로 다른 아픈사람 필요한사람 준다면 전 만족하고 갈수있을거 같아요!ㅋㅋㅋ
1401번째 이야기
받은 사랑에 비해 보잘것 없지만, 필요한 이들과 나누려면 내 몸을 더 아껴써야겠다. 결심이 서니 날아갈 듯 홀가분하다.
1400번째 이야기
필요한 사람에게 행복이 되어 주고 싶어요
1399번째 이야기
이글은 나의 유서이자 바램이다 얼마전 급성심근경색으로 죽음의 문앞에서 돌아온 후 많은 생각을 하게되었다. 수십년을 치열하게 살아온 내가 지금 가진것과 앞으로 가지고 싶은던 것들... 하지만 욕심내어서는 안된걸 알게되었다... 그리하여 내가 떠나는 날 누군가의 삶이 다시 시작되기을 기원해본다. 이 세상을 보고 느끼고 웃고 떠들며 그렇게 살아주기를 바래본다. 내가 가져보지 못한것을 가져보길 바래본다. 행복하게 세상을 즐기며 웃으며 살아보기을 바래본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축복이 있기을 바래본다.
1398번째 이야기
죽음을 무서워하고 미루고 미루다 아이를 키우다 보니 좋은 일을 하고 싶고 내가 죽으면 없어 지는데 나의 몸이 필요한 사람에게 나누고 싶어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이세상 필요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1397번째 이야기
한창 생각하다 귀찮아서 미뤄왔는데 신청 방법도 간단해서 진작에 할 걸 했습니다. 신청하니 마음이 홀가분해지고 편해진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1396번째 이야기
그동안 생각만 하다 자발적으로 신청했습니다. 이제야 마음이 가벼워 지면서 제 몸이 더 소중해 집니다. 잘 관리하겠습니다. 이 시간도 감사하며......
1395번째 이야기
건강하게 제 몸 지키겠습니다 뽜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