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86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542번째 이야기
빈손으로 왔다,빈손으로 가리라.몇번이고 망설이다, 오늘 용기를내서 장기기증을 서약합니다. 누군가 말하기를 , 인생은 빈손으로 왔다가,빈손으로 돌아가는것이라 하더군요. 나의 보잘것없는 장기기증이 정말로 필요로하는 누군가에게 유용하게 쓰여질수있다면, 하는바랩입니다. 정영서
541번째 이야기
소감문..?장기기증 신청에 대한 소감문을 써야 하는건가요.??내일 제 생일입니다. 저에게 줄 수 있는 생일선물이 뭐가 있을까 해서장기기증신청을 생각했습니다.
540번째 이야기
소중한 기회, 소중하게 쓰겠습니다.평소에는 잘 생각하지 못했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언제 어떻게 죽음을 맞이할 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에게 주어진 기회, 소중하게 관리해서 필요한 분들에게 봉헌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39번째 이야기
뿌듯합니다.장기기증에 대해 늘 관심을 두고 있었습니다. 결혼을 하면 배우자와 상의 후 등록을 하고 싶었습니다. 결혼 후, 남편과 이야기를 나눴고, 드디어 등록을 했습니다. 각막기증이라도 작은 희망이 되면 좋겠습니다.
538번째 이야기
가슴이 벅차오릅니다.좋은일하게 된걸 감사합니다
537번째 이야기
다른사람들이 제 빛으로 밝아지길...마더데레사 기도중에... 다른사람들이 제 빛으로 밝아지게 하소서... 아멘.
536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신청 했습니다.누군가에게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535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장기기증을 언제나 생각해왔는데,이렇게 참여하게 되어서 무척 기쁩니다.
534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신청 했습니다.ㅋㅋ천주교에서 운영하는 한마음한몸 장기기증센터가 있는줄 모르고 제가 9월 5일날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에서 장기 신청을 하였습니다.지금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홈페이지에서 웹회원 탈퇴를 하고 서약 취소를 하고 한마음운동본부에서 다시 기증 신청을 하니 기분이 좋네용ㅋ이제 내 몸은 내 몸이 아닙니다. 건강 관리 열심히 해서 제가 생을 마감할때 제 몸이 좋은곳에 쓰여졌으면 좋겠습니다.
533번째 이야기
신청하였습니다좋은곳에 잘쓰였으면 좋겠습니다
532번째 이야기
참여하게 되서 정말 기쁘고보람찹니다. 화이팅
531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장기기증을 하게 되어 뿌듯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