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81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465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신청했습니다.현재 전남에서 현역 군복무하는 군인입니다. 매주 주일에 군종병을 따라 마을에 있는 성당을 갑니다. 성당을 다닌지는 약 14년째입니다. 견진도 받았고, 조금씩 조금씩 그리스도인의 자세를 생각하면서 배워가는 중입니다. 그러다 성당을 다니던 도중 한마음한몸운동본부에서 장기기증 관련 홍보책자가 있어서 봤는데 예전부터 생각하던 부분이라 이번에 휴가를 나와 이렇게 신청을 하게 됩니다. 제가 신청하는 이 한 번의 등록이 그 언젠가 다른 이에게는 큰 힘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464번째 이야기
나의 죽음으로 새 생명을 얻게 된다면..내가 갑작스레 죽게되었을때, 나의 장기로 누군가가 생명을 얻을수 있다면 저의 마지막도 의미가 있겠지요. 또한 그것이 저를 불러주신 그분께서 저에게 남기신 하나의 의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463번째 이야기
^^오래도록 생각만 해오다가 신청하게 되서 기쁘고 감사합니다.
462번째 이야기
소감문 ...머라고 써야될지안녕하세용 장기기증서약 새벽미사 갔다오고 생일날 쓰게 되네요 예전부터 알고는 있었는데 자신이 없어서 주저 하다가 인제 신청 하였습니다 죽어서 이몸이 다른사람에게 도움이 됬음 해서 신청 해봅니다
461번째 이야기
진작에 등록하고 싶었습니다.저에게도 마지막까지 나눔이 있을수 있다는 것이 감사할따름입니다. 제가 죽어도 누군가에 의해 다시 움직일수 있기에 오늘부터 더욱 제 몸을 소중히 다루어야겠습니다. 장기는 기증하고 가능하다면 나머지 몸은 의학도들의 연구용으로 사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60번째 이야기
이제서야 장기기증등록을 하게되었습니다가족전체가 천주교이고 장기기증에 대해 많은 말을 들었음에도 더 이른시간에 직접 찾아 장기기증을 하지 못해 아쉽습니다. 이제서야 장기기증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뿌듯합니다. 저 하나의 희생으로 많은 이가 행복할 수 있을 것 같아 행복합니다.
459번째 이야기
생명을..많은 생명을 살려주세요.
458번째 이야기
오늘 가입과 함께.....오늘 가입을 하였으며 곧바로 장기기증 신청을 하였습니다. 제 어머니와 집사람.... 그리고 아들도 신청할려고 합니다. 주소지로 신청서 3장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457번째 이야기
나의 내려놓음이 다른사람에겐 희망이..나의 내려놓음이 다른사람에겐 희망이.. 뇌사상태면 내가 가진 장기들이.. 누군가에게 주어지는 것이 큰 의미가 있을 듯 합니다 기분이 묘하지만, 좋습니다
456번째 이야기
신청했습니다.아들과 함께 장기기증 신청합니다~^^
455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중학교 시절부터 생각해오던건데, 갑자기 생각이 나서 신청했어요~ 혹시 제가 사고가 나서 뇌사상태가 되거나 사망하게 된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요 ^0^
454번째 이야기
아직 한 것은 없지만 뿌듯하네요아직 제가 한 일들은 없지만 뿌듯하네요. 조금이라도 더 타인에게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