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86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434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을하고싶습니다저가 장기기증을하게된이유는 저도살아가면서 한번쯤은 좋은일을하고싶습니다 항상 남을힘들게만했고 좋은일은해본적이없어서 이런기회로 좋은일을해보고싶습니다
433번째 이야기
한줌의 재로 돌아가리....전통적으로 유교와 불교의 사상아래서 자라온 한국사람 인지라 아무리 종교가 천저교여도 선듯 장기기증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못한게 사실 입니다.이번 부활 전 재의 수요일 미사에서 신부님께서 이마에 재로 십자가를 그어주시며..."사람아 흙에서 나왔으니 흙으로 돌아갈것을 생각하라"라고 말씀하실때 머리를 꽝 맞은 느낌이였습니다.그리고 흙으로 돌아갈 고민을 하던중 장기기증을 선택하게 되었구요. 사실 고민하는동안 즐겁지만은 않았습니다.왠지모를 불안과 떨림은 어쩔 수 없더라고요.하지만 이글을 쓰고있는지금은..참 뿌듯하고 행복합니다.그동안버는돈이 적다는 핑계로 교무금도 내지않고 주일 봉헌도 조금만 내고,기부같은건 생각도 못했는데...이렇게 장기기증 신청을 하고 나니 그동안 주님께 죄스럽던 마음이 녹아내리는 느낌입니다.고맙습니다.제가 하겠습니다!
432번째 이야기
희망세상에 아무런 빛도 되지 못한 사람이 마지막으로 작으나마 희망이 되고자..
431번째 이야기
장기기증남편따라 늦은감은 있지만 그래도 늦다고 생각했을때가 빠른것.
430번째 이야기
이 세상에서 정말 해보고싶은일....이 세상에와서 나의 흔적을 사후에라도 남기고 싶어서..
429번째 이야기
장기기증합니다.사후에 죽거든 안구와 신체장기를 기증할 것을 서약하고 등록합니다. 기증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새 삶과 심장을 주고 싶습니다.
428번째 이야기
장기 기증신청합니다ㅇ
427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소감무슨 긴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저 역시 다른 사람들의 많은 도움을 받고 살아가는 만큼 세상에 보탬이 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426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신청으로.. 내몸을 더 소중하게...말주변이 없어 길게 작성은 하지 못하겠지만... 장기기증 신청을 함으로써.. 후에 내 장기를 쓰실분들을 생각하며.. 내몸을 더욱 소중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담배를 끊어야 할까요 ^^
425번째 이야기
작은 바램처음부터 하느님께서 주신 생명이고 하느님께서 선택하신 삶입니다. 저의 육신의 생명이 다하는 날 주님의 부르심이있는 날, 생명의 위기에 처하신 다른 사람들을 위하여 조금이나마 주님의 뜻을 이루는 일에 동참할 수 있다면, 저에게 큰 영광이 될 것입니다. 좋은 기회 주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424번째 이야기
소감?!예전에 장기기증 신청했는데... 저는 증?!같은거를 못받았거든요... 그럼 신청안 안된거 같아서..... 다시 재신청합니다^^ 저로 인해 많은 사람이 살수 있다는....저가 이 세상에 없어도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된다는게 정말 기쁨니다... 저의장기를 받고 꼭 행복해 지셨으면 좋겠어요~ 사랑합니다....:D
423번째 이야기
늦었지만이렇게라도장기기증에참여할수있어서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