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86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422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을 신청하며성주일의 마지막날.. 그리고 기쁨으로 다가오는 부활절을 맞이하여카톨릭 신자로써 살아감에있어 의미있는 일을 하고자 동참하게 되었스빈다.
421번째 이야기
참여하게 되어 감사합니다.육신은 하느님께서 살아있는 동안 하느님의 일을 하라고 주신 것이니 돌아갈 때 다른 분들께 나누는 것이 하느님의 뜻을 더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하게 잘 관리하여, 하느님의 뜻으로 아픔을 겪으시는 분들께 새로운 하느님의 사랑과 뜻을 발견하는 데 쓰이길 기도합니다. 본부에서 수고하시는 분들께도 감사드리며, 뜻에 동참하시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 운동에 동참하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20번째 이야기
마음속으로 만 기증을 원했던 같아 실행에 옮깁니다.마음속에 깊은 상처안에서 어린 딸을 어려서부터 내가 키우지 못함에 대한 미한함과 행복하지 못했던 우리 딸을 위해서, 그리고 그아이가 곧 결혼을 앞두고 있다. 우리 딸이 자녀를 낳고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 엄마로서 그동안 못했던 사랑을 나의 한 부분이라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나누어 줄 수 있어 우리아이가 행복해지고 뜻깊게 살 수만 있다면 하는 간절한 바람입니다.
419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영혼을 잃은 육신이 이웃에게 고통을 덜어주고 생명을 줄 수 있다면 무의미하게 사라지는 것보다 더 귀한 일이라 생각합니다.사망 후 시신도 기증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418번째 이야기
나눔생명 나눔에 동참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17번째 이야기
재기증2004년에 신청했습니다만 이것이 단체가 많은가봐요?가톨릭단체에 서약합니다. 주님은 부활을 하셨고 승천하셨지만 우리 인간은 정신만이라도 주님곁에 가길 희망하는거죠? 현실의 생을 마치는 날, 썩어 없어지는 몸이지만,어느 육신 한 곳이라도 필요한곳이 있다면 꼭 쓰임이 되기를 바라면서 기증 신청합니다.
416번째 이야기
이제야 신청합니다.이제야 신청을 합니다. 단 한 분에게라도 제가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415번째 이야기
기증♥기쁜마음으로 기증신청합니다 내가 없어져도 내 장기들이 다른분을 살린다니 기쁩니당^^
414번째 이야기
세상의 빛을안구 기증으로 암흑에서 빛을 볼 수 있는 희망이 되였으면 감사하겠습니다.
413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이번 주님 부활은 나름? 노력한 듯 해서 뿌뜻합니다. 마침내 사랑을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장기기증등록하게 되었습니다...
412번째 이야기
자비를베푸소서~~~!!하루하루감사하며살겠씁니다~~~~!!!^^
411번째 이야기
보람 제가 뇌사상태에 처해 있을때 아무런 대책 없이 중환자실에 누워 숨을 거두기만 기다리는 것 보다 장기가 필요한 분들께 제 장기를 기증함으로 큰 보람과 행복을 느끼며 하느님 곁으로 갈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니 더욱더 장기기증 신청 하기를 잘 햇다는 생각이 듭니다.